• Total : 2507732
  • Today : 1286
  • Yesterday : 806


텐러버(제4기) "Violet" 수련 안내

2012.03.03 16:32

도도 조회 수:6874

 

"Violet" 수련을 기대하며...

 

봄이 오는 산천은 살아있는 기적의 한 단면을 보여준다. 생명의 세계는 신비와 기적 그 자체이다. 그런데 만물의 영장인 인간을 둘러싼 신비와 기적은 얼마나 큰 것이겠는가. 생명탄생의 과정과 인간의식의 성장과정을 주의 깊게 살펴보면 인간 존재 자체가 기적의 존재요, 기적의 삶임을 알게 될 것이다.

조금도 융통성이 없이 인간을 단죄하고 공격하던 내가 타인은 물론 나 자신까지 용서하게 된 것이야말로 기적이 아닌가. 모든 생각과 느낌과 행동을 나로 착각하면서 그 수많은 ‘나’에게 속아 살던 삶을 청산하게 된 것은 더욱 큰 기적이 아닌가. 이 기적을 체험한 사람들은 세상에는 죄인이 있는 것이 아니라 죄인의 상태에 있는 사람만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.

보랏빛 불꽃의 지혜, 조건 없는 사랑의 핑크 불꽃, 삶의 헌신을 위하여 아낌없이 불태워지는 진홍빛 불꽃이 내 안에서 타오르는 장엄함이야말로 인간 존재와 삶의 지복이다. 이 세 가지 불꽃이 균형 있게 타오를 때 장애물로 여겨 왔던 모든 조건들이 놀이터요 지금 여기의 나로 이끌어 온 감사의 조건으로 변하게 될 것이다. 이 불꽃은 내 성격의 패턴은 물론 내 몸의 모든 세포 속에 배어 있는 찌꺼기들을 불 태워 나를 새로운 존재로 변화시킬 것이다. 바로 이 약속이 실현된 자들은 산천초목들조차 환영하는 축복의 존재이다. 그들을 만나는 사람들과 그들이 밟는 땅은 복을 받게 될 것이다.

지난 수년 동안 텐러버 수련 과정은 인간이 지구에서 경험해야할 기적이 무엇인지 확인하는 과정이었다. 돌아보면 그 과정은 모르는 것을 믿는 믿음으로 달려온 길이었다. 팔과 다리의 욕망이 교차하는 가슴의 칼라 그린, 내 안의 모성과 조건 없는 사랑을 찾아가는 핑크, 내 안의 남성성을 찾아 제소리를 내고자 하던 블루를 지나 이제 그 모든 것을 통합하는 보라(7차크라)의 고개 길에 오르고자 한다.

이승에서 가장 힘들고 어려운 고개는 내가 나를 넘어가는 고개일 것이다. 그 통합의 정상에 올라선 사람만이 볼 수 있는 풍경을 고대하며 함께 그 봉우리에 오르고자 하는 도반들의 넉넉한 참여를 기대한다.

2012.3.3   물

 

 

    봉 우 리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- 텐 러버에게-



지구의 가장 높은 봉우리에

내가 만나야할 내가 있다.

그곳에서 손짓하는 나를

만나러 가는 길은

가장 위험하고 머나먼 길.

우리는 그 길을 함께 가고

함께 오르는 사람들이다.

우리는 지상에 함께 귀환한 별

바람의 소리에 춤을 추고

노래하고

시간의 강물위에서 피어나는

만물들에게 미소를 보낸다.

가을 강물 속에 내려와 있는

하늘을 바라보듯

우리는 여기에서 서로의 하늘을

함께 바라보고 있다.

나의 나

너의 너로.

 

수련 내용 :

DECAGRAM  & Tarot Card

DECAGRAM   Energy Symbol 

Moam Attunement 

Energy Control(방어)  등 

 

***  수련 안내  :   물 (이 병 창)   ***

일시 : 2012.5.18(금)-19일(토) (1박2일). 3째주 부터  9회 수련, 1회 여행수련

             .

 

 

 

여리고오르는길IMG_7057.JPG